본문 바로가기

하드털이

[📸세이위키 증거샷] 캐서린♥다니엘 (+우연히 포착한 또 다른 커플)

728x90

📌 2022년 2월 7일 네이버 세이심즈 카페에 작성한 글을 옮겨왔습니다.

 

 

캐서린과 다니엘이 작년 늦가을 무렵부터 주변에 연인 사이가 되었음을 인정했다고 했으니 둘이 만난 지도 어느덧 3~4개월이 지나가고 있네요. 사실 이 커플의 시작이 평범하진 않았지만 어쨌든 다니엘은 <오늘도 뉴크레스트!> 촬영이 없는 날엔 무조건 캐서린과 함께하며 여느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마 전 한 레스토랑에서 이 커플이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여기는 뉴크레스트에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

네, 맞아요! <오늘도 뉴크레스트!>에도 나왔고 얼마 전 <복희의 덕질 노트>에도 나왔던 그 레스토랑 맞습니다😉 오뉴크랑 덕질 노트 촬영지로 유명해지다 보니 예약이 쉽지 않던데... 다니엘은 사랑의 힘으로 용케도 예약을 했군요.

 

 

캐서린의 손키스 하트빔 발사💗

 

 

황홀한 다니엘ㅋㅋㅋㅋㅋ 평소 다니엘에게 보기 힘든 표정이네요!

 

 

캐서린 한정 다니엘의 멜로 눈빛😏

 

 

둘 다 볼이 뽈록해져서 먹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네요ㅋㅋㅋㅋㅋ

 

 

위의 두 장은 다니엘 제공 사진입니다.

피사체가 완벽하니 누가 찍어도 작품이 되겠지만 다니엘이 사랑을 가득 담아 찍은 것처럼 의미 있는 사진이 되지는 못하겠죠! 어쩜 타이밍 좋게 와인잔도 반짝⭐

 

 

.

.

.

 

 

그리고 캐서린과 다니엘의 데이트 현장 사진을 찍기 위해 갔다가 같은 시간 우연히 레스토랑으로 들어오는 또 다른 커플을 포착했습니다! 운 좋게 얻어걸린 커플은!

 

 

바로바로......

 

 

.

.

.

 

 

알버트와 제이드 씨입니다!

제이드 씨는 비연예인이긴 하지만 인기 클럽 파티 하우스 의 멤버로 이름이 알려져 있죠. 세이위키를 보고 오셨다면 이 둘이 어떻게 커플이 됐는지 아실 거예요! 그나저나 이 레스토랑은 저 빼고 전부 예약 성공하나 보네요...😑

 

 

제이드 씨는 세이심즈 소속도 아니고 비 연예인이라 보통 이런 사진은 제이드 씨를 가리거나 알버트 위주로 찍어야 하는데 알버트보다 더 제대로 찍혀있네요ㅋㅋㅋㅋㅋ 참으로 자비 없는 듯하지만 어쩌겠어요! "알버트보다 제이드 씨가 더 연예인 같은걸요!"...라고 사진을 찍어온 분홍이가 말했습니다.

 

 

모두 예쁜 사랑하세요♥

 

반응형

 


알버트 우즈 / 캐서린 왓슨 / 다니엘 앤더슨

 

📍 뉴크레스트 레스토랑

📸 핑크 블링블링

📃 르네 블레이즈

SEYSIMS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