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페레즈 / 케이트 소피 페레즈
🏠 1998년 10월 5일 델 솔 밸리 출생
🏡 샌 미슈노 거주 중
📃 175cm / B / ENTP
🎓 샌 미슈노 고등학교 졸업
⭐ 세계적인 유명인 야망 / 엄청나게 유명해지고 싶어 합니다
🌈 음악 애호가, 야외 활동 선호, 외향적임
💕 #팝_음악 #기타 #노래
>>> 케이트와 팬미팅 하러 가기 (준비 중)
작품 활동
- 2023 심플릭스 영화 <뚜뚜루 뚜루뚜뚜> 특별 출연
- 2024 디지털 싱글 앨범 <Starlight> 발매
- 2024 1집 앨범 < Like a drama> 발매
세이심즈 시리즈
그 외 활동
- 조명 화보
- 2020년 5월, 세이심즈와 전속 계약을 맺고 <오늘도 뉴크레스트!> 주연으로 데뷔했다.
- 케이트는 원래 가수 데뷔 준비를 하고 있었다. 세이심즈에서 한창 <위대한 직장인>을 제작하고 있을 무렵, 촬영이 끝난 제작진과 출연진들이 샌 미슈노의 '플래닛 허니 팝!'에서 회식을 가지던 중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케이트를 보고 세이심즈 대표가 다짜고짜 무대로 난입해 명함을 내밀며 케이트를 캐스팅했다는 사건은 세이심즈 내에서는 너무나도 유명한 일화다. 세이심즈 대표의 안목은 정확했던 듯하다. 케이트는 가수가 되길 원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캐스팅 제의를 거절했지만 세이심즈 대표의 끈질긴 노력으로 결국 제의를 받아들였고 이후 <오늘도 뉴크레스트!> 대본 리딩 현장에 케이트가 들어왔을 때 그 자리에 있던 모두에게 기립 박수를 받았을 정도니 말이다.
- 아쉽게도 연기력은 다른 오뉴크 2세대 출연진에 비해 떨어졌던 케이트. 때문에 하루가 멀다 하고 크리스티나에게 혼나는 게 일상이었지만 자신의 부족함을 인정하고 따로 연기 기술 수업을 청강하는 열정으로 케이트의 연기력은 점점 나아졌다.
- <오늘도 뉴크레스트!>에서 애런과 오랜 시간 동안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극 중 애런의 성격과 실제 성격이 달라도 너무 달라 친해지기도 힘들고 도저히 속을 알 수 없어 답답하다며 불만을 표시했다. 답답하긴 해도 그래서인지 더 알고 싶은 매력이 있는 듯하다며 애런에 대한 관심을 수줍게 내비쳤다.* 한순간의 호기심이었던 듯하다며 지금은 별 관심 없으니 세이위키를 수정해 달라고 본인이 직접 요청했다.
- 2024년 1월 29일 케이트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Starlight>가 발매됐다. 심지어 가수로서의 데뷔곡임에도 불구하고 하루 만에 모든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케이트는 생각지도 못한 관심과 사랑에 기뻐하며 가수 데뷔를 위해 오디션을 여러 차례 봤었는데 그때마다 "노래는 잘 부르지만 감정이 부족하다"라는 심사평과 함께 늘 오디션을 통과하지 못했으며 가수의 길을 포기하려 할 때쯤 우연한 기회로 연기자 데뷔를 먼저 하게 되었다고 한다. 비록 연기의 길도 마냥 쉽지만은 않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연기 공부를 열심히 한 덕에 노래에 감정을 담아 부르는 것도 가능해진 듯하다며 앞으로 가수 케이트로서의 왕성한 활동에 대한 의지를 내비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