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 파커 / 엠마 켈리 파커
🏠 2000년 3월 6일 오아시스 스프링스 출생
🏡 샌 미슈노 거주 중
📃 168cm / A / ESFP
🎓 브라이트체스터대 연극영화과 졸업
⭐ 만인의 친구 야망 / 최대한 많은 친구를 사귀고 그 관계를 유지하고 싶어 합니다
🌈 광대, 유쾌함, 먹보
💚 #누디스코_음악 #요리 #장난
>>> 켈리와 팬미팅 하러 가기 (준비 중)
작품 활동
- 2022 연극 <배고파> 주연
- 2024 영화 <나르시즘> 조연
세이심즈 시리즈
- 세이심즈 제2회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켈리는 2020년 5월, 세이심즈와 전속 계약을 맺고 <오늘도 뉴크레스트!> 조연으로 데뷔했다.
- 한동안 학업을 병행하며 <오늘도 뉴크레스트!>를 촬영했었다. 내로라하는 선배들 사이에서도 당당하게 자신만의 연기를 보여준 켈리지만 학업과 촬영을 병행하며 스트레스가 심했는지 식욕이 늘었다며 선배들에게 고민을 내비쳤다고 한다. 그러고 보면 켈리는 촬영장에서도 촬영을 하는 시간 외에는 항상 먹을 것을 손에서 놓을 줄 몰랐다며 이에 다른 출연진들이 켈리를 몹시 걱정하기도 했지만 알고 보니 켈리는 원래부터 식성이 좋은 먹보였을 뿐이고, 고민인 척 토로한 것은 선배들의 관심을 받기 위한 것이었다고 한다. 당시 켈리가 촬영장의 막내였던 것을 감안하면 그저 관심이 고픈 막내의 귀여운 장난이었을 뿐이다.
- <2021 폭염주의보> 이후 친해진 루나와 자주 만남을 가지며 자연스럽게 루나의 연인 로만, 그리고 로만과 절친한 브라이언과도 친목 모임을 가지고 있다. 원래 선배들을 어려워하는 성격은 아니지만 로만과 브라이언은 특히나 쉽다고(?) 한다. 루나와 함께 로만과 브라이언을 놀리는 것이 켈리의 가장 큰 즐거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