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콜린스 / 해리 라이언 콜린스
🏠 1998년 2월 28일 윌로우 크릭 출생
🏡 샌 미슈노 거주 중
📃 184cm / B / ESTJ
🎓 브라이트체스터대 연극영화과 졸업
⭐ 익스트림 스포츠 애호가 야망 / 야생을 탐사하고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고 싶어 합니다
🌈 자신만만함, 활동적, 외향적임
🤍 #팝_음악 #볼링 #스노보드 #운동
>>> 해리와 팬미팅 하러 가기 (준비 중)
작품 활동
- 2022 영화 <너는 또 다른 사랑을> 조연
- 2023 드라마 <윌로우 크릭의 연인들> 특별 출연
- 2023 드라마 <열대야> 주연
- 2023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룩앳힘> 광고 모델
- 2024 영화 <July> 주연
세이심즈 시리즈
세이심즈 단편
- 한 여름밤의 꿈
- 2020년 5월, 세이심즈와 전속 계약을 맺고 <오늘도 뉴크레스트!> 주연으로 데뷔했다.
- 니콜과는 브라이트체스터대 연극영화과 동기이자 연인 사이였었다. 하지만 <오늘도 뉴크레스트!> 캐스팅 제의가 이 둘에게 동시에 들어왔을 때 둘은 이미 헤어진 상태였으며 해리는 전 연인이었던 니콜을 배려하는 의미로 출연을 고사하려 했지만 오히려 니콜이 해리에게 개의치 말고 함께 일해보자며 제안했다고 한다. 해리는 그때 니콜의 제안 덕에 자신이 연예계에 성공적으로 데뷔 후 <오늘도 뉴크레스트!>에 출연해 사랑받을 수 있었다며 현재는 동료로서 니콜을 매우 아낀다고 전했다.
- <오늘도 뉴크레스트!> 속 해리 역의 성격과 정반대다.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인 동시에 촬영 중 웃음을 참지 못해 NG를 가장 많이 낸 사람은 다름 아닌 해리라고 한다.
- 릴리와 연인 사이다. <오늘도 뉴크레스트!>에 릴리가 합류했을 때부터 릴리에게 관심이 생겼던 해리가 <2021 폭염주의보>를 촬영하는 동안 적극적으로 관심을 표시했으며 촬영이 끝난 후 릴리에게 정식으로 고백을 했다고 한다. 해리의 익스트림 스포츠 애호가 야망은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연인 릴리로 인해 생긴 야망이다.
- 해리는 자신의 심스타그램에 살면서 처음으로 좋아한 배우가 노라임을 밝힘과 동시에 여전히 좋아하고 있으며 그런 노라와 두 번이나 연속으로 같은 작품을 함께하게 된 부분에 대해 기쁨을 숨기지 못하는 듯한 게시글을 업로드했다. 이에 SNS에 게시글을 업로드하기 전 이와 같은 사실을 노라에게 먼저 말한 적 있냐는 질문에 처음 노라가 <오늘도 뉴크레스트!>에 합류했을 때만 해도 떨려서 한동안은 말도 먼저 걸지 못했는데 어떻게 팬이라는 사실까지 밝힐 수 있었겠냐면서 웃으며 답했다. 물론 현재는 오뉴크에 이어 새로운 시리즈까지 공동 주연으로 캐스팅되면서 꽤 가까워졌으나 노라의 오랜 팬이라는 사실은 심스타그램을 통해 처음 밝힌 것이라며 존경하는 선배를 향한 후배의 귀여운 깜짝 이벤트 같은 거라 생각해달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