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 사이먼 / 노아 사이먼 스미스
🏠 2002년 5월 11일 타르토사 출생
🏡 샌 미슈노 거주 중
📃 184cm / A / ESFP
🎓 브라이트체스터대 연극영화과 재학 중
⭐ 만인의 친구 야망 / 최대한 많은 친구를 사귀고 그 관계를 유지하고 싶어 합니다
🌈 야외 활동 선호, 활동적, 의리
💙 #힙합_음악 #스키 #운동
>>> 노아와 팬미팅 하러 가기 (준비 중)
작품 활동
- 2023 드라마 <별의 도시> 조연
- 2024 영화 <파인드> 조연
세이심즈 시리즈
- 브라이트체스터 대학교에서 진행된 크리스티나의 공개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노아는 2021년 12월, 세이심즈와 전속 계약을 맺고 <오늘도 뉴크레스트!> 주연으로 데뷔했다.
- 복희, 그리고 에이미와는 브라이트체스터대 연극영화과에 함께 재학 중인 동기 사이다. 그런데 난데없이 노아가 복희에게 고백했다가 차였다는 소문이 돌고 있어 사실 확인 결과, 복희에게 첫눈에 반한 노아가 신입생 시절 호기롭게 모두의 앞에서 자신의 마음을 복희에게 고백했으나 매몰차게 차인 일은 동기들 사이에서는 꽤 유명한 일화라고 한다. 때문에 이후 서로 데면데면하게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 그나마 세이심즈 내에서는 각자 출연하는 시리즈가 달라 마주칠 일이 적어 다행인 듯하다. 하지만 노아는 이미 시간이 꽤 지나 자신의 기억 속에서도 잊혀가던 이 일이 어째서 여기까지 퍼지게 된 건지 모르겠다면서 이제 소속사 식구들도 이 사실을 알게 됐으니 덕분에 복희랑 더 어색해지게 생겼다며 시무룩한 모습을 보였다.
- <핑크의 참견> 1화(https://seysims.tistory.com/201)를 통해 보인 에이미와의 모습으로 인해 노아가 에이미를 싫어한다는 악성 루머가 퍼지게 되었다. 때문에 노아는 며칠 동안 에이미의 팬들에게 심스타그램 댓글 테러를 당했고 이에 맞서는 노아의 팬들로 인해 댓글 창이 엉망이었다고 한다. 이후 노아는 자신과 에이미의 관계에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보여주기 위한 사진을 자신의 심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했고 에이미와 과도하게 밀착해 찍은 사진으로 인해 보여주기식이다, 오버한다 등의 반응 때문에 또다시 한동안 골머리를 앓기도 했지만 어쨌든 과열된 분위기는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가라앉았다. 그리고 노아는 인터뷰를 통해 다시 한번 에이미와의 관계는 전혀 문제가 없음을 강조했다.
- 복희와 에릭의 열애설 이후 에릭과 관계가 급속도로 어색해졌었다고 한다. 알만한 사람들은 노아가 복희를 좋아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지만 에릭은 복희를 향한 노아의 마음을 미처 몰랐던 것. 이로 인해 <2023 폭염주의보>를 촬영하는 내내 에릭과의 어색한 기류를 보였지만 촬영이 끝난 후에 에릭과 따로 만나 많은 얘기를 나눴고, 어차피 복희에 대한 자신의 마음은 일방적인 것 아니었냐며 어쩔 수 없이 속은 쓰리지만 에릭이 좋은 사람임을 알기에 둘 사이를 응원하는 것으로 마음을 다잡았다고 한다.
- 헤일리와의 깜짝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둘은 2024년 9월쯤부터 서로의 마음을 확인 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막을 묻자 노아는 “지난여름에 헤일리가 개인적으로 상처를 받는 일이 좀 있었어요. 저는 당시 자세한 얘기를 듣지는 못했지만 루비가 말하길, 헤일리가 몹시 우울해하고 있으니 기분을 달래줬으면 좋겠다는 거예요. 지난 <2024 폭염주의보>에서 제가 스텔라를 위로하는 모습을 보고는 위로에 딱히 큰 소질이 있는 것 같지는 않지만 적어도 상대의 기분을 풀어주는 능력은 있는 것 같으니 이번에도 부탁한다며 말이죠. 사실 헤일리는 웃음 장벽이 낮기 때문에 어려운 일은 아니라 흔쾌히 수락했던 건데 그게 시작이었어요.”라고 말하며 지난여름에 있었던 일로 인해 그녀의 자존감이 크게 떨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이에 노아는 헤일리의 기운을 북돋워주기 위해 그녀의 매력 리스트를 직접 작성하기 시작했으며 덕분에 헤일리도 기분전환을 할 수 있었지만 예상치 못했던 반전이 있었으니, 그녀의 매력 리스트를 작성하던 도중 노아가 헤일리에게 그만 빠져들게 된 것이다. 노아는 리스트를 작성하는 내내 헤일리를 떠올릴 수밖에 없었으며 급기야 꿈마저도 며칠 내내 헤일리 꿈을 꾸는 등 한순간에 감정이 싹트게 되었다고 한다. 이후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한 덕분에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며 어느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조합이라 그런지 심뉴스를 통해 기사가 떴는데도 불구하고 이들이 속해있는 단체 채팅방에서는 이를 ‘가짜 뉴스’라 칭하며 전혀 믿지 않는 분위기라 머쓱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들의 관계가 사실이라는 게 밝혀진 이후로는 많은 축하와 응원을 받고 있다며 노아는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은 분들에게 당황스러움을 안겨줬지만 헤일리를 향한 자신의 마음은 진심이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수줍게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