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콥 엘리엇 / 제이콥 피어스 엘리엇
🏠 2003년 11월 21일 윌로우 크릭 출생
🏡 샌 미슈노 거주 중
📃 182cm / B / ENFJ
🎓 폭스버리공대 연극영화과 재학 중
👨👩👧👦 동생 제이든 엘리엇
⭐ 대배우 야망 / 실력을 쌓아서 칭송받는 배우가 되고 싶어 합니다
🌈 창의적, 선량함, 외향적임
💜 #싱어송라이터_음악 # 바이올린 #피아노
>>> 제이콥과 팬미팅 하러 가기 (준비 중)
작품 활동
- 2023 영화 <유토피아> 조연
- 2023 연극 <아름답게 장식해> 주연
- 2024 드라마 <Tic Toc> 조연
세이심즈 시리즈
- 세이심즈 제3회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제이콥은 2021년 12월, 세이심즈와 전속 계약을 맺고 <오늘도 뉴크레스트!> 주연으로 데뷔했다.
- 제이든의 쌍둥이 형이다.
- <오늘도 뉴크레스트!> 속의 제이콥과 놀라울 정도로 성격이 정반대다. 극 중 제이콥의 모습을 상상하고 실제의 제이콥과 처음 대화를 나누는 심들은 상냥하고 나긋나긋한 제이콥의 반전 말투에 화들짝 놀란다고 한다. 심지어 제이콥의 쌍둥이 동생 제이든은 제이콥이 살면서 화를 내는 모습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제이콥은 극 중의 제이콥이 성질을 조금이라도 부리는 장면을 연기하고 나면 거의 탈진 상태가 되어버린다고 한다. 극대노 장면을 촬영한 다음날은 몸살을 앓았다고 할 정도.
- 스텔라와 가깝게 지내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며 열애설로까지 불거졌지만 스텔라와는 그저 친한 사이일 뿐이고, * 둘 사이의 감정 문제로 <2024 폭염주의보>를 통해 스텔라와 친구 관계를 정리했다. 제이콥은 5년 넘게 만나고 있는 연인이 따로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측근들은 제이콥의 다정다감한 성격 덕분에 일명 '여사친'이 주변에 많다며 실제로 제이콥은 세이심즈 소속 배우들 중에서는 헤일리와도 사석에서 따로 만나 시간을 보낼 만큼 친하게 지내고 있는 중이며 제이콥에 대해 '최고의 남사친'이라고 칭할 정도로 끈끈한 우정을 쌓아가고 있는 중인 듯하다.
- 제이콥의 오랜 연인은 2019년에 데뷔한 가수이자 연기 활동 병행을 위해 2024년 세이심즈로 이적한 올리비아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 둘은 어린 시절부터 한동네에 살며 가족처럼 가깝게 지내왔고, 올리비아가 먼저 연예계에 데뷔하기 직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