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 말콤 / 제프리 윌리엄 말콤
🏠 1975년 12월 31일 빈든부르크 출생
🏡 샌 미슈노 거주 중
📃 181cm / B / ESTJ
🎓 브라이트체스터대 연극영화과 졸업
💍 배우자 낸시 비다 / 자녀 폴 비다
⭐ 낚시 전문가 야망 / 낚시에 관한 모든 것을 알고 싶어 합니다
🌈 활동적, 모험을 좋아함, 야외 활동 선호
💚 #싱어송라이터_음악 #운동 #낚시 #스노보드 #스키
>>> 제프리와 팬미팅 하러 가기 (준비 중)
작품 활동
- 1999 드라마 <심프렌즈> 조연
- 2001 영화 <숨바꼭질> 조연
- 2002 영화 <순애보> 조연
- 2004 영화 <숨바꼭질2> 조연
- 2006 영화 <숨바꼭질3> 조연
- 2007 드라마 <신기루> 조연
- 2009 드라마 <빛> 주연
- 2010 드라마 <새벽> 주연
- 2011 영화 <낙원> 주연
- 2014 영화 <안부> 주연
- 2015 드라마 <외사랑> 주연
- 2022 홈 인테리어 브랜드 <집꾸> 광고 모델
- 2024 심플릭스 영화 <아웃> 특별 출연
- 2024 예능 <위대한 가족> 고정 패널
세이심즈 시리즈
- 1999년 5월, 드라마 <심프렌즈> 조연으로 데뷔했다. 그리고 2019년 11월, G.R.A.N 연예 기획사에서 세이심즈로 이적했다.
- 빈든부르크에서 태어나 학창 시절을 보냈고 청년이 된 후로는 쭉 샌 미슈노에 살았으나 2021년 여름, 헨포드 온 베이글리로 이주해 배우 활동과 함께 게스트 하우스 사업을 겸하고 있다. * 결혼 후 낸시와 폴을 위해 샌 미슈노로 다시 이주했다.
- <위대한 직장인>에서 기러기 아빠 역을 맡아 실제로도 기혼으로 오해받고 있지만 아직 미혼이다. * 비다 형제의 친누나인 낸시와 2024년 2월 14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며 현재는 기혼이다.
- <2021 폭염주의보>를 촬영하며 제일 힘들었던 건 안전상의 이유로 모닥불의 불씨를 꺼놓으면 누군가가 또 불을 피우고 장작을 추가하는 바람에 화재가 되풀이되던 순간이라고 한다. 물증은 없지만 당시 촬영 내내 정신줄을 놓고 있던 브라이언의 만행으로 제프리는 추측하고 있다. 심지어 모닥불에서 일어난 화재로 제프리의 몸에 불이 붙어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뻔했으나 함께 촬영 중이던 다른 동료들의 빠른 대처로 위기를 모면했다. 몸을 사리지 않고 나선 동료들이 대부분이었지만 사고 발생 당시, 빠르게 달아나는 톰을 발견하고 정이 떨어질 뻔했다며 제프리는 그 순간을 회상했다.
- 2021년, 야심 차게 오픈한 게스트 하우스에 기대만큼 방문객이 없어 현지 주민들에게 '게스트 없는 게스트 하우스'라는 오명까지 얻었었지만 제프리의 게스트 하우스는 마을 주민들에게 생각지도 못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듯하다. <2021 폭염주의보>에서 함께했던 세이심즈 소속 배우들이 촬영이 종료된 지 시간이 꽤 지난 현재까지도 각자 게스트 하우스를 종종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곤 한다는 것이다. 이로 인해 제프리는 후배들에게 따뜻한 선배라는 이미지를 얻게 되었고, 시골 마을 특성상 연예인을 볼 기회가 흔치 않은 주민들은 덕분에 연예인 구경을 실컷 하고 있다는 것. 이에 제프리는 "게스트 하우스 사업으로 시몰레온을 벌어들이기는 글렀지만 돈보다 더 가치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게 됐다."라고 전했다. *결혼 후 샌 미슈노로 다시 이주하며 게스트 하우스를 매각했다.
- 집안 유전 내력상 흰머리를 다소 빨리 얻게 되었는데 그동안 귀찮아서 굳이 염색을 하진 않았다고 한다. 그런데 무슨 이유인지 2024년 맞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는 날, 헤어 염색을 하고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주변을 놀라게 했다. 제프리는 주변에서 실제 나이보다 훨씬 높게 보는 게 탐탁지 않아 염색을 했다고 하지만 최측근들에 의하면 어느 순간 외모에 부쩍 신경을 쓰는 제프리에게 아무래도 다른 이유가 생긴 듯하다고 입을 모았다.
- 2024년 2월 14일, 러브 데이를 맞아 낸시와 비공개 결혼식을 극비리에 올렸다. 낸시는 세이심즈의 인사팀장이자 비다 형제의 친누나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날 결혼식에는 제프리와 낸시의 가족, 비다 형제의 연인인 노라와 앤만 참석해 조용히 치러진 것으로 알려졌다. 둘은 2023년 여름을 기점으로 가까워지게 되었는데 그해 여름 피치 못할 사정으로 남편 없이 홀로 아들을 키우던 낸시가 아들 폴을 데리고 여름휴가차 제프리의 게스트 하우스를 찾았다고 한다. 폴에게 마음이 쓰인 제프리는 이후에 폴을 데리고 함께 여행이나 레저 활동을 즐긴 덕에 낸시와도 사이가 깊어지게 되었다고 전했다. 다만 비다 형제에게 이 사실을 직접 알리기 민망했던 제프리는 노라에게 고민 상담을 하기 위하여 샌 미슈노에 위치한 노라의 아파트를 방문했는데 그날따라 집에 머물던 노라의 룸메이트 캐서린도 얼떨결에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 이것은 2024년 1월 15일 자로 업로드된 캐서린의 심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후에는 자연스럽게 비다 형제 또한 사실을 알게 되었으며 그 외에 제프리와 낸시의 결혼 소식을 미리 알고 있던 세이심즈 소속 식구로는 알버트, 릴리, 해리 정도라고 한다. * 릴리와 해리가 제프리의 결혼 소식을 미리 알 수 있었던 건 제프리가 낸시의 아들 폴을 데리고 릴리의 익스트림 스포츠 클럽 활동에 참여했기 때문이라 하는데 2024년 2월 7일 자로 업로드된 릴리의 심스타그램 사진은 폴이 찍어준 것으로 확인됐다. 후배들이 괜히 신경 쓰는 게 서로 부담스러울까 봐 기회가 닿은 이들에게만 미리 소식을 알렸다며 아무쪼록 낸시와 폴이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결혼 소감 또한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