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 헌터 / 클레어 앤젤라 헌터
🏠 1993년 8월 1일 샌 미슈노 출생
🏡 샌 미슈노 거주 중
📃 171cm / A / ENTJ
🎓 브라이트체스터대 미술사학과 졸업
⭐ 저택의 귀족 야망 / 가장 크고 화려한 집을 가지는 것이 꿈입니다
🌈 다혈질, 예술 애호가, 질투심 많음
❤ #재즈_음악 #그림 #웰빙
>>> 클레어와 팬미팅 하러 가기 (준비 중)
작품 활동
- 2013 드라마 <형사법> 단역
- 2014 영화 <비키니> 단역
- 2015 드라마 <외사랑> 단역
- 2016 영화 <불꽃놀이> 조연
- 2017 영화 <여인의 향기> 조연
- 2018 드라마 <좋아했어> 조연
- 2019 영화 <숨결> 주연
- 2022 예능 <화려한 솔로> 고정 패널
- 2023 예능 <토크 투나잇> 고정 패널
- 2023 뷰티 브랜드 <레드 섀도우> 광고 모델
- 2024 드라마 <Tic Toc> 주연
세이심즈 시리즈
- 드라마 시티
세이심즈 단편
그 외 활동
- 2013년 4월, 드라마 <형사법> 단역으로 데뷔했다. 그리고 2020년 3월, 일일 엑스트라 연예 기획사에서 세이심즈로 이적했다.
- <오늘도 뉴크레스트!> 속 샌미슈노 클레어 역은 자신의 실제 성격과 매우 비슷하다고 스스로 인정했다.
- <2020 폭염주의보>를 촬영하며 가까워진 마르코와 촬영이 끝난 직후부터 연인 사이가 되었으나 얼마 못가 헤어졌다. 크리스가 마르코를 직접 만나 자신이 예전부터 클레어와 만나고 있었다며 클레어와 헤어져줄 것을 요구했기 때문이다. 사실 클레어는 마르코와 연인이 되기 전 <오늘도 뉴크레스트!>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크리스와 실제로도 낭만적인 관계로 발전 중이었으나 말 그대로 발전 단계였을 뿐, 연인 관계도 아니었는데 뭐가 문제냐며 연인인 마냥 행세를 한 크리스에게 크게 분노했고 이 일을 계기로 크리스와 사이가 엄청나게 멀어지게 되었다.
- 클레어는 크리스와의 불화로 <오늘도 뉴크레스트!> 중도 하차 위기까지 있었지만 그나마 다행(?)인 건 오뉴크 속에서도 클레어와 크리스는 서로를 경멸하는 부부 역할이었기에 중도 하차 없이 끝까지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한다. 다만 이 둘과 함께 촬영을 해야 했던 자녀 역의 다니엘과 레이첼, 그리고 며느리 역의 릴리는 안 그래도 빡빡한 촬영 스케줄에 선배들 눈치까지 보느라 힘들었다는 후문.
- <2021 폭염주의보>는 클레어에게 최악의 촬영이었다. 전 연인 마르코는 촬영 내내 클레어를 의식하며 자리를 피했고, 크리스는 시선을 돌릴 때마다 클레어를 쳐다보고 있어서 여러모로 짜증이 났다고 한다. 심지어 진솔한 대화를 나누랍시고 마련된 시간에 크리스가 클레어에게 대화를 신청하는 바람에 모든 출연진들의 시선이 둘에게 집중됐으며 클레어는 보는 시선들이 많아 어쩔 수 없이 대화를 수락하긴 했지만 한시라도 빨리 자리를 뜨고 싶은 마음뿐이었다고 한다. 당연히 대화는 실패로 끝났고 둘의 질겼던 인연도 완전히 끝난듯하다. * 리얼리티쇼 <드라마 시티> 5화(https://seysims.tistory.com/202)를 통해 크리스와 다시 한번 이때의 일에 대한 대화를 나누게 되었지만 사실 클레어는 또다시 이때의 일이 언급되는 부분에 대해 불쾌함을 느꼈고 그로 인해 대화는 별 소득 없이 마무리가 되었다. 하지만 촬영이 끝난 후 크리스와 더 많은 얘기를 따로 나누게 되었으며 당시 서로의 감정에 대해 오해가 있었던 부분으로 인해 일어난 일인 만큼 각자의 입장을 이해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는 이 사건을 언급하지 않는 것으로 정리했다고 한다.
- 세이심즈의 리얼리티 쇼 <드라마 시티> 2화를 통해 노라와 불화가 있었음을 솔직하게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노라와의 화해는 실패했지만 촬영이 끝난 후 클레어는 노라에게 따로 직접 연락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 후 노라의 집까지 방문해 많은 얘기를 나눴다고 한다. 얼마 뒤 노라와 클레어가 서로의 심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사실이 밝혀져 클레어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노라와 화해했으며 자신의 질투심으로 인해 노라에게 상처를 줬던 것은 진심으로 미안하게 생각한다며 노라와의 관계 회복에만 그치지 않고 보다 더 나은 관계가 될 수 있게 앞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 사건 이후 노라는 물론, 클레어의 전 연인이자 현재 노라의 연인 마르코와도 가깝게 지내는 중이다.
- 비 연예인 남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중임을 밝혔다. 상대는 한 대형 로펌에 소속된 변호사이며 로만 소개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한다. 2024년 4월 경부터 만남을 시작했으며 클레어는 이미 주변 지인들에게 연인을 소개할 만큼 가까운 사이가 되었고,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중이니 아무리 늦어도 내년 무렵에는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지 않겠냐는 말도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