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 로즈 / 이자벨라 메이 로즈
🏠 2001년 12월 12일 윌로우 크릭 출생
🏡 샌 미슈노 거주 중
📃 165cm / A / ENTP
🎓 폭스버리공대 연극영화과 졸업
⭐ 파티광 야망 / 파티를 여는 것과 멋진 파티에 참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낭만주의자, 자아도취, 파티광
💜 #팝_음악 #바이올린 #웰빙
>>> 엘라와 팬미팅 하러 가기 (준비 중)
작품 활동
- 2023 예능 <트렌드 100> 고정 패널
- 2024 영화 <July> 조연
세이심즈 시리즈
- 세이심즈 제3회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엘라는 2021년 5월, 세이심즈와 전속 계약을 맺고 <오늘도 뉴크레스트!> 조연으로 데뷔했다.
- <오늘도 뉴크레스트!> 60화를 마지막으로 하차하게 된 엘라에게 그간의 출연 소감을 묻자 자신의 첫 등장 당시 댓글 반응이 꽤 좋았다며 때문에 이로 인해 스토리의 방향이 바뀌어 주연급으로 출연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한때 품기도 했었다고 한다. 기대와는 엇나갔지만 어쨌든 오뉴크 사상 가장 임팩트 있는 조연이 자신임은 분명하다며 2023년 하반기부터 출연할 새 시리즈에서 보다 존재감 있는 캐릭터를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 제이든과의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앞서 <2023 폭염주의보>를 통해 제이든과의 은밀한 모습이 포착되어 해당 회차가 업로드된 후 모두에게 둘이 연인 사이라는 것이 기정사실화됐지만 정작 본인은 이 부분에 대해 반박하고 나선 것. 제이든과 남들보다 특별히 가깝게 지내는 것은 사실이나 그렇다고 해서 연인 사이는 아니라는 것이 엘라의 설명이다.
- 지난 시즌과는 달리 <2024 폭염주의보>를 통해 제이든과 데면데면한 모습을 보여 관심을 받은 가운데 제이든과는 올해 초부터 만남을 가진 적이 없으며 연락조차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앞서 엘라와 제이든은 다소 복잡하고도 미묘한 관계로 많은 이들에게 혼란을 야기하기도 했으나 작년 연말부터 그 관계를 완전히 정리했다고 한다. 엘라는 제이든과의 관계를 보다 진중한 쪽으로 발전시키고 싶었으나 제이든의 마음은 달랐으며 그로 인해 엘라는 자존심이 다친 건 물론, 한동안 자신감이 크게 하락하기도 했다며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예정되어 있던 출연 예정작까지 줄줄이 무산되는 바람에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한다. 하지만 지난여름 개봉한 영화 <July>의 주연 배우 해리가 엘라를 한 배역에 추천하여 출연하게 된 것을 계기로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게 되었다며 당분간은 본업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